HOME  /  SEARCH  /  LOG IN  /  SIGN UP
공지사항(Notice)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Notice) > 제7회 세계한국학대회 참가자 공지사항

 제목 |  제7회 세계한국학대회 참가자 공지사항
 작성자 |  Admin   작성일 |  2014/10/31 2:09 pm

제7회 세계한국학대회 참가자 공지사항

1. 숙소(Lodging)

  1)Ala Moana Hotel (http://www.alamoanahotelhonolulu.com)
     - 주소(Address): 410 Atkinson Drive Honolulu, Hawaii 96814
     - 전화번호(Phone Number): 1.866.448.1396
     - Check-In: 15:00~ / Check-Out: ~12:00 (noon)
        얼리 체크인을 원하시는 참가자들은 직접 호텔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비용 발생) 
         If you would like to ask for early check-in, please contact the hotel (*Additional Cost Required)

 
  2)개인 예약 상황 및 추가 숙박으로 인한 개인 부담금은 호텔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If you would like to check your hotel reservation details or personal cost due to extra stay,  
      please contact the hotel
   

2. 교통편(Transportation) 

   1)일전에 버스 이용에 대한 공지를 드렸습니다만 큰 캐리어를 들고 버스 이용이 어려우시므로   
      택시 이용을 권장해 드립니다.
      혼란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Previously we notified that you can take a bus from the airport to Ala Moana hotel. 
      However, it is difficult to take the bus with a big carrier so we recommend taking a taxi.
      We are sorry for causing confusion.

    2)호놀룰루 공항 <-> 알라모아나 호텔(Honolulu Airport <-> Ala Moana Hotel): 7 miles 
       -택시(Taxi): USD 30~50 / 20~30분 소요(20~30minutes)


    3)행사 진행요원이 호놀룰루 국제공항에 11월 5일 9시부터 14시까지 대기할 예정입니다. 
       Our staff will stand by at the Honolulu International Airport on Nov 5th from 9 am to 2 pm.

3. 참가 등록(Registration)

   1)등록기간 및 장소(Registration Period & Venue)
      Nov. 5: 알라모아나 호텔 히비스커스 룸 앞 등록데스크(Ala Moana Hotel Hibiscus Room)
      Nov. 6~7: 하와이주립대학교 이민국제회의센터 앞 등록데스크
                      (Imin International Conference Center, UHM)
   2)등록비(Registration Fee): 일반(Regular) USD 100, 학생(Student) USD 50
       *학생은 학생증 지참 요망 (If you are a student, please bring your Student ID)

   3)등록자들에게는 명찰, 초록집, 논문 USB 및 대회 기간 동안의 식사가 제공됩니다.
      (Name Tag, Printed Abstracts, USB Memory Device with Presentation Papers, 
       and Meals during the congress will be provided to the registrants)
   4)참가 등록비는 미화로만 받을 예정이며 신용카드 및 다른 결제수단은 불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등록비 영수증이 필요하시다면 현장에서 발급해 드립니다. 
     (We will be accepting registration fee in US dollars only and we do not accept credit card 
     nor other methods of payment.  
     If you need a receipt for the registraion fee, we will make out the receipt on the spot.

4. 논문 발표(Paper Presentation)

   1)논문 미제출자 분들께서는 대회 전까지 논문을 작성하셔서 congress@aks.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For participants who have not submitted their papers yet, please finish your paper and 
       send it to
congress@aks.ac.kr)
 
   2)논문은 USB로만 제공되므로 발표문 인쇄를 원하시는 분은 개인적으로 미리 출력하셔서 준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현장에서 인쇄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십시오. 
      When registering, we only offer pdf files of papers restored in a USB flash memory.
      If you would like to hand out your papers for presentation, we cordially ask the speakers
      to bring the hard-copy papers individually.


5. 기타사항(Others)

  1)전자여권을 소지한 한국 참가자들께서는 전자여행허가제도 온라인 신청 사이트에 신청하셨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만약의 사태를 대비해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오시길 적극 권장해 드립니다. 
      We strongly recommend the participants to get a traveler's insurance.

   3)호텔 및 회의장은 금연구역입니다.
      Smoking is prohibited in hotel and conference rooms.  
     

목록보기 

이동: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323 Haogae-ro, Bundang-gu, Seongnam-si, Gyeonggi-do,463-791, Republic of Korea | Tel : +82-31-709-8111
Copyright 2012. Academy of Korean Studies
Supported by ONTOIN